고층 건물 - 간단한 CRM
Highrise는 이동 중에 리드를 추적하고 팔로우업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간단한 CRM입니다. 리드에 대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 있기 때문에 누가 무엇을 언제 말했는지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. 이를 통해 쉬운 팔로우업과 알림 덕분에 리드가 다시 놓치지 않도록 편리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.
Highrise의 주요 기능 중 하나는 누구나 몇 분 안에 시스템을 배우고 마스터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입니다. 이는 팀이 복잡한 CRM 소프트웨어에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빠르게 판매에 돌아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. 게다가 Highrise는 간단한 대량 이메일을 통해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여 리드와 손쉽게 소통할 수 있습니다.
또한 Highrise는 인기있는 이메일 시스템 및 Wufoo 및 Zapier와 같은 생산성 도구와의 원활한 통합을 제공합니다. 이를 통해 업무 흐름을 최적화하고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. 노트북, iPad 또는 iPhone에서 Highrise를 사용할 수 있으며 필요할 때마다 CRM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.
종합적으로, Highrise는 많은 판매 또는 고객 미팅을 하는 기업가들에게 적합한 강력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CRM 솔루션입니다. 그 간결함과 접근성으로 인해 리드를 관리하고 강력한 고객 관계를 유지하는 데 유용한 도구입니다.